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결말 (스포, 뜻, 등장인물, bbb페이머스 정체)

by 모든세상모든정보 2023. 7. 24.
반응형

 

 
나를 죽인 살인자는
나의 팔로워다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6월30일 넷플릭스의 새로운 드라마 현재 1등을 달리고 있죠 ! 
스토리가 어렵지 않고, 주인공이 너무너무 매력적이라 생소한 장르지만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드라마 입니다. ! 

 

출처 - 나무위키

 

넷플리스 셀러브리티 기본 정보

장르: 미스터리, 복수, 스릴러 드라마
공개일: 2023년 6월 30일
공개회차: 12부작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연출: 김철규
극본: 김이영
출연:박규영,강민혁,이청아,이동건, 전효성 등  
셀러브리티 다시보기: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인기가 돈이자 권력이 되는 곳. 하루아침에 SNS 셀럽이 된 서아리는 곧 화려한 인플루언서 세계에서 치명적인 대가를 마주한다.

www.netflix.com

 

 

공식 티저 예고편 

 

 

셀러브리티  뜻

 

드라마 제목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사전적 정의는 유명인, 유명 인사로, 줄여서 셀럽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특정 직업에 관계없이 널리 알려진 사람을 칭할 때 사용해요. 인스타그램이라는 SNS 플랫폼을 통해 유명해진 인플루언서들의 삶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주요 인물

1.  서아리 (배우 : 박규영)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유명 셀럽’이 된 탑 인플루언서. ‘잇템’을 골라내는 센스와 타고난 미모, 솔직한 소신 발언으로 주변의 이목을 끌던 아리가 SNS를 개설하자 팔로워는 순식간에 늘어난다. 셀럽들의 치열한 견제 속에서 인생 역전을 맛본 아리는 셀러브리티의 세상에 깊이 빠져든다.

 

2. 한준경 (배우 : 강민혁)

업계 1위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인 자신에게 기죽지 않고 독설을 퍼붓는 아리에게 호기심이 생겨 없던 SNS 계정도 개설하고, 아리 단 한 명을 팔로우해 세간의 관심을 모은다. 아리에게 본인이 ‘계급’ 차이가 나는 여자를 많이 만나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만큼 자기중심적이고 직설적인 인물.

 

3. 윤시현 (배우 : 이청아)

SNS를 하지 않아도 어떤 인플루언서보다 영향력 있는, 타고난 셀러브리티. 5선 국회의원의 딸이자 문화재단 이사장, 법무법인 태강의 며느리라는 타이틀 그 이상의 매너와 품격, 교양을 갖췄다. 시누이 채희가 인플루언서들과 만든 모임 ‘가빈회'에서 아리를 처음 만나게 되고, 그녀의 솔직함에 반해 인연을 이어간다.

4. 진태 전 (배우 : 이동건)

돈과 권력을 다 가진 법무법인 태강의 오너이자 변호사. 젠틀해 보이는 미소 뒤로 사람을 ‘급’ 따라 차별하는 특권의식이 뼛속까지 절여져 있다. 여동생과 아내, 친구까지 모두가 주목하는 아리에게 관심도 없었지만 어느날 밤 벌어진 사건 이후 아리의 입을 막는 데에 총력을 기울인다.

 

5. 오민혜 (배우 : 전효성)

연 매출 50억의 브랜드를 소유한 유명 SNS 셀럽이자 아리의 고등학교 동창. 오랜만에 만난 아리를 자신의 이미지에 이용하려 하지만, 이를 계기로 아리의 팔로워가 치솟고 자신을 뛰어넘게 되자 고등학교 때 있었던 열등감과 피해의식이 다시 발동하기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스포 및 결말 포함! 

 

bbbfamous누구인가?

정말 bbbfamous는 알기 힘들죠! 가빈회인가 친구인가 등 엄청난 의문을 몰고 온 키보드워리어! 

마지막 결말을 포함해 서아리는 죽지 않고 그녀의 친구인 서아리의 베프 윤정선이 딥페이크 방송을 했었고 , bbbfamous는 서아리가  따로 찾아낸 마사지사 이은채였습니다! 

 

 

마사지사 이은채는 마사지를 받으러 온 가빈회 녹음 파일을 이용해 서아리를 도와주는 척하면서 바닥 끝까지 다시 내렸는데요! 정말 쓰X기 중에 쓰X기였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결말 스포 및 뜻, 등장인물, bbb페이머스 정체까지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한번 드라마를 봐보세요 진짜 강추! 
            

 

 

 

반응형